여수시 주삼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배기봉, 우정희)가 지난 7일 석창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 40여 명과 소라면에 위치한 에코힐즈 눈썰매장에서 신나는 겨울 나들이를 즐겼다.
이번 행사는 전남공동모금회 지정기탁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눈썰매장 체험활동비 170만 원은 금호석유화학㈜가 후원했다.
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아이들의 안전한 체험활동을 위해 자원봉사자로 참여했으며, 방한용 장갑을 선물해 훈훈함을 더했다.
우정희 민간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들과 즐거운 추억을 남겨 기쁘고 금호석유화학의 후원과 석창지역아동센터 허정란 센터장님의 협조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 아동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배기봉 주삼동장은 “바쁜 일정에도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해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관내 아동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위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다양한 고민과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주삼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올해 전남공동모금회 지정기탁 사업비 660만 원을 금호석유화학㈜로부터 후원받았으며, 향후 석창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의 정서 함양과 사회성 증진을 위한 미술 프로그램과 취약계층 가정 노후 가전제품 교체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